이번주도 파이널컷프로(FCPX)로 영상 한개와 슬라이드쇼 하나를 완성했다. - 지르자 & 우리바다낚시




벌써 금요일이네요. 시간은 참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아요.그래도 이번주도 영상 하나 만들고 슬라이드쇼도 첨으로 만들어 봤습니다.
영상은 어제 포스팅을 했네요. 그래도 오늘 또 언급을 하겠습니다. 그리고 오늘 만든 슬라이드쇼는 지인의 요청으로 만들어봤는데..이게 영상으로 만드는것 보다 더 어렵더라고요. 그래도 끝냈으니 홀가분합니다.

저는 맥북 사용자라 맥북 전용 프로그램인 파이널컷 프로(FCPX)를 사용해서 영상을 편집합니다. 아직은 걸음마 단계지만 앞으로 계속 사용을 해야 할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더 공부를 하고 연습도 많이 할겁니다. ㅎㅎ



지르자의 방수 스프레이

어제 완료하고 올린 영상은 지르자에서 구매한 방수 스프레이 콜로닐 카본프로와 슈 데오도란트 아디다스 리프레시 개봉기 비슷한 영상이었습니다. 요즘은 1분이 살짝 넘는 영상과 그 영상을 1분 미만으로 만들어서 인스타에도 올리고 있습니다. 하지만 내용이나 자막은 조금씩 다릅니다. 이 영상도 네이버TV와 인스타용 영상이 살짝 다릅니다.^^ 영상은 아래에 링크 걸겠습니다.



지르자 하울? JIRJA에서 구매한 미친 신발 방수 스프레이 '콜로닐 카본 프로'와 리프레시




우리바다낚시 슬라이드쇼

오늘은 처음으로 슬라이드쇼를 만들어 봤습니다. 지인의 요청으로 만들었는데.. 와... 영상으로 만드는것 보다 더 어렵더라고요. 만드는데 상당히 오래 걸렸습니다. 그래도 만들고 업로드를 하니 홀가분 하네요.

이 슬라이드쇼는 인천에서 #우리바다낚시 라는 낚시 매장을 운영하는 지인의 요청으로 만들었는데(유료) 우리바다낚시는 인천배낚시와 인천바다낚시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. 다가오는 가을에는 쭈꾸미 낚시가 제철이라고 놀러오라고 하네요. 날잡아서 한번 가야겠습니다.^^


네이버TV : https://tv.naver.com/v/3894943
유튜브 : https://youtu.be/wLGzVbFZ4NU

인천배낚시는 우리바다낚시에서!!



태풍도 얌전히 지나갔습니다.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위 영상들 보시고 또 다른 영상들이 보고싶으시면 좋아요랑 구독도 부탁드립니다. 구독자가 많아지고 좋아요도 많아지면 더 재밌는 영상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.^^